학생단화브랜드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캐딜락 조회 16회 작성일 2020-08-14 15:17:48 댓글 0

본문

학생 인기 브랜드 TOP7 (옷, 신발, 가방, 핸드폰, 문제집) | 입시덕후

학생들이 가장 많이 사는 브랜드
가장 좋아하는 인기 브랜드는 무엇일까
새학기 기념으로 알아봤다!

입시덕후의 학생 브랜드 인식 조사 2020

본 설문조사는 3/3~3/6 4일 간
구글 설문지를 통해 진행되었으며
질문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성별이 어떻게 되나요?
2. 현재 다니고 있는 학교는?
3. 가장 좋아하는 맨투맨/후드 브랜드는? (주관식 응답)
4. 가장 좋아하는 패딩 브랜드는? (주관식 응답)
5. 가장 좋아하는 신발 브랜드는? (주관식 응답)
6. 가장 좋아하는 가방 브랜드는? (주관식 응답)
7. 현재 가지고 있는 핸드폰 종류는? (주관식 응답)
8. 현재 가지고 있는 노트북 브랜드는? (객관식 응답)
9. 가장 좋아하는 프랜차이즈 음식 브랜드는? (주관식 응답)
10. 가장 자주 사는 문제집은? (주관식 응답)
11. 현재 듣는 인강사이트가 있다면? (주관식 응답)
12. 위에 나오지 않았지만 이 외에도 본인이 좋아하는 브랜드가 있다면 적어주세요!

#새학기 #브랜드 #후드
입시덕후 : 바쁜 친구들을 위한 타임라인!
(그래도 영상 다 봐줄 거지?ㅎ)




0:33 맨투맨/후드
1:04 패딩
1:39 가방/신발
2:36 전자제품
3:15 학용품
3:43 문제집/인강
4:31 프랜차이즈 음식점
5:14 그 외 브랜드

열심히 조사했다
또 주제추천해줘라 후~
정소희 :
정소희 : 우리집엔 나이키 휠라 디스카버리 엄청많아서 정리할때 브랜드로 정리함
창우기 : 근데 항상 궁금했는데 왜 다들 비싸게 나이키 이런거 입지 그냥 이쁜 보세 많이 사는게 더 나은거 같은데
김찌09 : 1:27 나 정구긴뎀?

"컨버스가 질린 당신에게 추천” 다양한 기본단화 브랜드별 추천!(컨버스,반스,엑셀시오르,문스타) 【쇼핑디렉터】

───────────────────────────
네이버 카페 ▷ https://cafe.naver.com/zzang9daddy
트위치 생방송 ▷https://www.twitch.tv/zzang9daddy
내 악세사리\u0026티셔츠 브랜드 ▷ http://etce.kr/
───────────────────────────
광고, 협찬 및 모든 문의는 아래 메일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contact_zzang9@naver.com
디렉터 짱구대디 : 타임라인


# 0:48 컨버스


1:24 척 70 하이
1:58 척 70 로우
2:35 잭퍼셀


# 3:41 반스


4:09 어센틱
4:34 에라
5:36 스타일36
6:21 올드스쿨


# 8:43 엑셀시오르


9:07 볼트


# 10:37 문스타


11:15 짐 클래식
장쿠아스 : 문스타나 문스타 콜라보신발 신어보면 진심 질이다름ㅋㅋㅋ착용감도 편하고 정말 잘만들었음
임동은 : 그 발볼 넓으신 분들은 반스 비추 입니다..
다른것도 그런지 모르겠는데 올드스쿨 길들이는 동안 새끼발가락이랑 발바닥 없어지는 줄 알았습니다
Nak Ji TangTang : 반스 스타일 36 대체 어디서 구매하죠?ㅠㅠㅠ
김이레 : 반스 에라 모델명알수잇을까요,,?
녹색 갈색잇는 신발이요

사계절 신기 좋은 화이트 스니커즈, 흰색 운동화 추천! 가성비까지 따져서 총정리 했습니다

#화이트 #스니커즈 #흰색 #운동화 #추천
사계절 신기 좋은 화이트 스니커즈, 흰색 운동화 정리해봤습니다.
너무 힙한 느낌보다 데일리슈즈로 무난하게 신을 수 있는 스타일로 정리했습니다.
흰색 운동화를 찾으시는 분들에게 도움되길 바랍니다^^
MC sniper : 코스트 스타 랑 비슷한 스니커즈 또 없나요? 살려고 보니 다 팔렸네요 290 사이즈 ㅠㅠ
트오 : 1.라코스테
2.프레드페리
3.아디다스
4.컨버스
5.반스
그래 : 남자가신기엔어떤게예쁠까요???켄드릭이나 라코스테예뻐보이는데
유행지났나요???아니면 추천해주세오!!!
츄르릅 : 추천해주신 스니커즈들과 비슷한 디자인으로 나온 굽이 좀 있는 스니커즈 있을까요...??ㅜㅜ
무무 : 2:11 저만 한국 같나요?????

... 

#학생단화브랜드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3,193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allresume.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