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제다이어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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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새터지기 조회 5회 작성일 2020-10-27 15:11:09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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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사가 알려주는 저탄고지 다이어트의 진실

지나친 저탄수화물은 탄수화물에 대한 갈망을 불러일으키고,
여성분들에게 다양한 호르몬 불균형을 야기 할 수 도 있답니다.
그리고 고지방 특히 포화지방과 튀김 같은 트랜스 지방은 혈관 건강에 해롭다는 사실 다들 알고 계시죠??
건강한 탄수화물 충분히 드시고, 설탕/시럽같은 단당류는 최대한 피하는 건강한 다이어트 식단으로 모두모두 건강하세요

참조논문 PMID 31004146, 3012256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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닥터프렌즈 : 오늘 썸네일은 닥프의 어떤 영상에서 가져온 걸까요??
헬프님들이라면 모두 아시겠죠? ㅎㅎㅎ (맞춰주세용!!)

지나친 저탄수화물은 탄수화물에 대한 갈망을 불러일으키고,
여성분들에게 다양한 호르몬 불균형을 야기 할 수 도 있답니다.
그리고 고지방 특히 포화지방과 튀김 같은 트랜스지방은 혈관 건강에 해롭다는 사실 다들 알고 계시죠??

건강한 탄수화물 충분히 드시고, 설탕/시럽같은 단당류는 최대한 피하는 건강한 다이어트 식단으로 모두모두 건강하세요
콜라사이다 : 저탄고지로 아니 무탄고지로 15키로 뺐습니다. 고기와 채소로 먹고 튀겨나온 지방은 달걀후라이로 먹었습니다. 저 같은 경우 활동량이 많지 않아서 탄수화물을 소비할 길이 없었습니다. 그래서 무탄으로 했구요. 어느정도 활동량이 있으시면 저탄으로 가는데 맞습니다. 정말 힘이 딸리거든요..힘이 딸리면 몸에 있는 지방뿐 아니라 근육에서도 에너지를 뽑으려 하기때문에 하루종일 누워있지 않는 이상은 탄수화물은 하루 밥반공기 정도는 먹어주셔야 합니다. 참고로 99키로에서 82키오까지 뺏었구요. 부작용은 없었습니다. 힘아리가 없었던 것빼고요. 치팅데이도 정말 가끔가다가 이틀정도 했습니다. 참고하세요. 무탄 저탄 싸우길래 남깁니다.
gb kim : 단짠단짠 식단으로 바뀐것은 그래프 없나욮
왜 쌀소비 줄어든거랑 비만율만 비교하는건지
모르겠어요
Yewon : 모든지 적당히 하는게 쩰 조아요 괜히 탄단지 비율 맞추라는게 아냐 저탄고지 하면 콜레스트롤 수치가 높아질 수 있네욤
귱귱 : 일단 정제당 줄이는게 대사질환 예방에 있어 제일 중요하고 포화지방 트랜스지방이 아닌 불포화지방은 어느정도 높여도 된다고 생각함.
둘 다 지키려면 디저트 군것질 안해야됨 이게 젤중요함 군것질 거리는 보통 정제당에 포화지방 트랜스지방 많이 들어가서 대사질환과 심혈관계 양쪽으로 최악임

원푸드 다이어트, 황제 다이어트, 연예인 식단 등 각종 다이어트 방법, 과연 효과가 있는 걸까? / YTN 라이프

[YTN 라이프 기사원문] http://life.ytn.co.kr/program/program_view.php?key=201707071327564471
덕근이성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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엑서사이언스는 Exercise와 Science의 합성어입니다. 스포츠의학과 관련된 지식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체계화시켜서 전달하는 "엑서사이언스 커뮤니케이터(Exerscience Communitor)를 지향합니다.
우선은 다이어트와 근성장에 대해서, 그리고 계속해서 스포츠과학전반과 트레이닝에 대한 내용을 준비해서 올릴 예정입니다. 트레이너와 운동지도자, 건강운동관리사, 스포츠지도사, 그리고 운동애호가에게 필요한 운동생리학, 영양학, 스포츠의학에 관한 지식을 체계화된 형태로 제공하는 채널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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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종환 : 주변에서 많이 물어보는 것들인데 깔끔하게 정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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